본문 바로가기

기타

야구감독 - 에비사와 야스히사

어떻게 검색하다가 우연찮게 알게된 책인데;;
언제 시간되면 한번 사서 읽어야겠다고 생각하던 책이었습니다.

얼마전 서점에 갈일이 있어서
그 책을 사고 생각난 김에 이것도 샀습니다.



대부분의 일본 만화나 책이 그렇지만;;
꽤 사실적으로 그려낸 책이고;;
끝에는 유치한 결말이지만,
살짝 울컥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야구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읽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눈이 썩어 들어가는 경기를 보고나니
울팀 류감독님한테 좀 권해드리고 싶네요;;

믿음의 야구 아주 좋은건데요;;
삼성이 전후기 통합우승을 제외하고 02년 우승전까지..
그리고 작년까지 경기를 해오면서
올해처럼 막장인 경기력으로
어처구니 없이 경기를 내주는 경우를 이렇게 많이 본적이 없습니다..

코시 우승은 못해도 
페넌트레이스에서는 항상 좋은 성적을 거뒀고,
그 바탕에는 화끈한 타력 내지는
빠따가 시망일 때는 철벽불펜이 있었고
공통적으로 리그 최강의 수비력이 뒷받침이 있었다고 봅니다.

질때 지더라도 부끄러운 경기는 없었는데,
어이없는 주루,
공잡고도 잡았는지도 모르고,
잘잡고 어이없는 송구를 하지 않나;;
타격이야 둘째치고
내외야를 가리지 않고 어이없는 실책이 쏟아져 나오니
정말 쪽팔려서 참;;;

물론 선수들의 실책성이긴 하지만,
분명 최종적으로는 감독의 책임으로 귀결되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실력이야 어느정도 되겠지만,
분명 문제가 있는 선수들이고 감독님의 운용입니다..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삼성야구가 이렇게 막장인가 싶네요;;

점수 못뽑고 져도 좋은데;;
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야구 좀 합시다..
오늘 sk와 기아경기처럼;;;
제발;;

야구 본 이래로 이렇게 짜증나는 시즌은 첨이네요;;;

하아;;;;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티지r 가솔린;;; 내차;;;  (0) 2011.06.06
조니워커 블루  (0) 2011.06.06
더 브레이브  (0) 2011.03.09
난지캠핑장  (0) 2011.02.12
ALIVE - 종합비타민제  (0) 2011.01.08